내용
*AS필요 없는분(일주일 정도 착용가능)만 구매하세요~*
매고다니다가 일주일만에 발찌 끝 부분(발목에 고정시켜주는 부분으로, 없으면 착용 불가능) 떨어져서 AS요청 문의 올렸는데, 그냥 새제품 다시 사는 방법밖에 없다네요.. 그동안 예쁜 것들 많이 팔아서 원오브에 대한 이미지가 좋았는데, 굉장히 실망했어요. 요즘 모델도 바뀌고 상품도 더 많아지면서 규모도 커지는 것 같은데, AS도 안된다면 누가 여기서 구매를 할까요... 상품 자체를 튼튼하게 잘 만드시던지(아니, 그런 제품을 받아오던지) 구매 후 소비자에 대한 관리를 제대로 하던지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격도 제품의 질이 싸구려인 것에 비하면 그렇게 저렴한 것도 아닌데.. 다시는 여기서 구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oneof
작성일 2019-07-22
평점
그러나 불량/오배송의 경우 수령 후 7일이내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교환/환불로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울님의 경우 상품수령한지 20일이상 경과되었으며 착용 후 발생한 문제로 따로 교환/환불 진행이 어려운 부분이라 a/s가 불가능하다고 안내드렸습니다ㅠㅠ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a/s 부분은 준비중으로 빠르게 준비하여 더욱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원오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